삼성증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HTS 설치

삼성증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HTS 설치

삼성증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HTS 설치

Blog Article


저는 게임도 가끔 하는 편이라 이모델이 좋아 보입니다. 다만 4GB램과,SSD는 추가로 구성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데스크탑 PC의경우 램마저도 기본 32배수(3200Mh) 정도는 오버클럭하여 사용합니다. 윈도우나 맥이나 초기 세팅을 할 때 압축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건 똑같...


이 개념도 궁금하시다면 “주식스토커”를 꼭 즐겨찾기 또는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뒤 둘러봐주세요. 팔자 주문과 사자 주문의 관계같은 어려운 내용은 설명할 내용이 너무 많으므로 “주식스토커”의 다른 글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증권사 순위 글과 증권사 순위에 대한 뉴스에서 보았듯이 증권사는 매우 많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증권사들은 필자가 현재 사용하거나, 최소한 한 달 이상 사용하였거나 현재도 사용중인 검증된 곳 들입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국민은행부터 농협,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우체국, 수협, 부산은행 등 엄청나게 다양한 은행이 있죠. 사진 번호 순서대로 새로 만들기를 눌러주시면 2번 칸이 활성화가 되는데 이렇게 입력합니다.


이렇게 정규시장이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오후 3시 30분까지 활발하게 거래가 됩니다. 가운데 71,900은 검은색으로 표기되어 있죠? 저 기준점으로 오늘 주가가 올랐나 내렸나 판단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셨다면 오른쪽 분석도구를 사용해봅니다. 이런 도구가 존재하는 것은 제가 초록색으로 선을 그린 것과 같이 차트를 분석하기 위함입니다. 저점과 고점을 저런 식으로 그리면 저렇게 일정 각도를 가진 그림이 그려집니다.


특히나 선물옵션은 각 증권사마다 특화된 기능이 있어서 아침마다 3~4개씩 HTS를 켰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규장 시간 외에 장전, 장후 시간외 거래가 있는 건 알지만, 정확한 시간과 시외 거래, 시외가가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예를 들어 10% 수익이 났을 때 주식이 자동으로 팔리게 하려면 아래 세팅처럼 하면 된다. 채권 금리가 높아진 상태인데, 그만큼 국채 가격이 충분히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국채를 매입하려 한다. 그런데 내가 직접 해보니 생각보다 헷갈리고 직관적이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방법을 공유한다.


주가차트를 상단에 배치했고, 하단에는 외국인(빨강), 기관(파랑), 개인(초록) 3가지 보조지표를 겹쳐서 추가한 모습입니다. 각 차트의 색깔, 굵기는 커스텀으로 조절가능합니다. 즉 '매수체결량'은 매도호가에 있는 매도물량을 누군가 즉시 매수한것이 매수체결량이며, '매도체결량'은 아래 매수호가에 누군가가 즉시 물량을 던져 체결된 체결량을 말합니다. 물론 체결강도만을 가지고 주식투자를 하면 안되겠지만 참고자료로 유용하게 쓰실수 있을겁니다. 지금부터 주식 체결강도에 대해 알기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주문을 하고 취소하거나 수량 또는 가격을 정정하고 싶으시면 정정/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주문은 실제 누군가에 의해 체결되면 다시 취소할 수 없으니, 잘못 주문하셨다면 빠르게 정정 또는 취소하시기 바라며 꼭 여러 번 체크하신 후에 주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실제 주문을 내려고 할 때 이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되도록 시장가로 주문하지 마시고, 직접 원하는 가격에 주문을 먼저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완전 주식을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처음 보는 화면에 어색할 수도 있지만 어차피 어떤 증권사의 프로그램에 적응하느냐의 문제이므로 일단 아무거나 다운받아서 써보셔야 합니다. 키움 증권은 개인 투자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입니다. 그러나 단점은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거의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키움아카데미에서 기본으로 제시한 HTS창을 훑어 보았다면, 실전 트레이더들은 어떤 창을 사용하는지 알아보자. 아래와 같은 트레이더들의 HTS 세팅을 정리하였다. 영상에서 소개한 HTS 기본 창은 총 아래의 7개이다. 아래의 창은 기본중에 기본임으로 꼭 모두 필수로 익히고 익숙해져야 할 것이다.


매수 / 매도 / 정정의 경우 해당 항목들은 비슷비슷합니다.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지표 수의 한계는 있지만, 무료 이용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0795' 투자자별일별매매에서는 개인 투자자의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일' 칸을 누르면 5일, 1개월의 누적 데이터가 나옵니다.


주린이 분들이 처음부터 적응 하기는 조금 힘들수 있지만 한번 적응 되면 오히려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어디를 추천 드리기 힘든데요. 각자 선호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다운 받아서 보고 정하셔야 합니다.


취미는 생각하고 적어두기 데이터기반 잘 모릅니다. 심리와 복잡계를 염두하고 생각,가정,결론,행동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증권사인 키움증권의 HTS인 영웅문 Global을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선물 hts 분양 hts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Report this page